contrave weight loss drug side effects
naltrexone
weight loss
안녕하세요, 바른인성, 바른교육 더올림입니다.
"자기주도학습 가능한 초등학습지 관심이 높아져"라는
내용이 뉴스기사에 실려 소개해 드립니다.
더올림 "자기주도학습 가능한 초등학습지 관심이 높아져"
[미래한국?김민성 기자]
주부 최모씨(39)는 요즘 위약금 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3개월 전 가입한 스마트 학습지 24개월 약정 해지를 요구하자 해당 업체에서 10 위약금에 태블릿PC 원금과 위약금까지 총 90여 만 원을 지급하라는 답변을 보내왔기 때문이다.
당초 가입한 상품의 총액은 170만 원. 절반이 넘는 금액을 위약금으로 물게 된 최씨는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달리 방법이 없다.
?
태블릿PC로 공부하는 스마트 초등학습지 환불 피해접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 초등학습지는 대부분 2년 약정으로 학습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기기 고장 등으로 해지를 신청했을 때 위약금 문제가 발생한다.
전체 금액의 50 이상 위약금을 무는 경우도 생겨나지만 소비자가 직접 계약서에 사인했기 때문에 별도로 피해를 구제할 방법이 없다.
이러한 계약 구조에 불합리함을 느낀 엄마들이 최근 초등학습지로 스마트가 아닌 ‘종이학습지’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그 중 더올림 학습지의 경우, 육아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초등 종이학습지 브랜드이다.
?
더올림 초등학생 학습지는 아이들에게 스마트패드나 별도의 부자재 없이 교과서와 심플한 교재 하나만 제공한다.
학습은 태블릿PC 속 선생님이 아닌 아이가 스스로 주도하며, 교과서와 교재를 함께 펴놓고 보면서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떠올려 답을 채워나간다.
외부 자극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아이 스스로의 사고력에만 집중하는 것이다.
?
현직 서울대학교 연구팀이 더올림 국어, 수학, 초등논술 교재를 분석한 결과, 대부분의 문항이 난이도가 높지 않은 질문으로 이뤄져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읽고 이해하는 것이 가능했다.
이는 질문과 문제를 가볍게 반복함으로써 아이들의 뇌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암기와 이해가 이뤄지도록 하는 연반추 효과를 활용한 것이다.
?
또한 교과서 공부이기 때문에 별도로 새로운 기기나 프로그램에 적응할 필요가 없으며, 공부시간과 분량도 학교에서 배운 만큼 진행해 학습 부담이 없다.
이것이 2년 약정 없이 낮은 해지율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더올림 업체 측은 전한다.
?
간혹 도움이 필요할 때는 별도의 담당 선생님이 아닌 친숙한 부모에게 도움을 구할 수 있도록 코칭 강의도 마련돼 있다.
부모는 아이가 도움을 청한 교재의 페이지를 확인하고, 더올림 홈페이지에서 알맞은 코칭 강의를 들은 다음 그대로 전해주기만 하면 된다.
부모의 전문적인 코칭으로 아이와 유대감을 형성하며, 동기부여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더올림 학습지 가격은 일반 스마트 학습지의 2년 약정 비용과 비슷하지만 별도의 약정이나 위약금, 추가비용 없이 평생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원 등록 후 결제를 마치면 1~6학년 국어, 수학, 논술, 독서 코칭 강의가 무기한 오픈된다.
시청 횟수나 학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자녀 가정에게 적합하다.
추가 등록 비용 없이 아이 학년에 맞는 교재만 추가 구매해 이용하면 된다.
제공되는 강의와 교재는 매년 교과서 개정 상황에 맞춰 개편된다.
?
자세한 더올림 가격, 교과와 이벤트 정보, 무료교재와 강의 샘플 등은 더올림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기사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원문기사 바로가기(☜ 클릭)